崔振赫吧 关注:235,634贴子:878,682
  • 66回复贴,共1

【Kim·新闻】130521、崔振赫‘九家之书’EP.14新闻汇总楼

一楼度爷。。。

关于EP.14的新闻 就发这里吧。。。。


'구가의서' 최진혁, 20년 만에 돌아온 이유 "모두의 소멸 위해"
‘九家之书’崔振赫,20年后回来的理由"为了消灭掉一切"




최진혁이 20년 만에 돌아온 이유가 드러났다.
崔振赫说出了20年后回来的理由。

2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 14회에서는 구월령(최진혁 분)이 20년 만에 돌아온 이유를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21日播出的MBC月火剧‘九家之书’14集里九月灵说出了自己20年后回来的理由。

구월령은 20년 전 윤서화(이연희)와 사랑에 빠졌다가 자신의 신수 정체를 안 그녀의 배신으로 담평준(조성하)에 의해 죽음을 맞았다. 20년 만에 다시 나타난 구월령은 숲속에서 무차별적으로 살생을 저지르며 이전과 달라진 면모를 드러냈다.
九月灵20年前与尹西华陷入了爱情里,但知道了他的神兽身份后遭到了她的背叛,中了谭平俊的刀后死亡。20年后重新出现的九月灵在树林里无差别地杀人,显露了与以前不同的面貌。

이후 구월령은 소정법사(김희원)를 찾아갔다. 소정법사는 구월령의 등장에 놀라며 "자네는 어찌 돌아왔는가 정말 천년악귀가 된 것인가?"라고 물었다. 구월령은 "대답하기 전에 하나만 묻지. 오늘 숲에서 인간도 아니고 신수도 아닌 자가 자네의 염주팔찌를 갖고 있던데 누구인가"라고 되물었다.
之后九月灵去找素正法师。素正法师惊讶于九月灵的出现,问道"你为什么要回来?真的成了千年恶鬼吗?"九月灵反问他"回答你之前我先问你。今天在树林里遇到一个既不是人类也不是神兽的孩子带着你的手链,他是谁?"

구월령은 소정법사를 통해 윤서화가 자신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이를 낳고 죽었다는 사실, 그리고 그 아이가 염주팔찌를 갖고 있는 자임을 알게 됐다. 구월령은 최강치가 자신의 아들임에도 전혀 개의치 않으며 "나한테 왜 돌아왔느냐고 물었나? 모든 걸 소멸하기 위해서네"라고 말해 불길한 징조를 드러냈다.
九月灵通过素正法师知道了尹西华在生下了自己的孩子后死去的事实,并且知道了那个孩子就是戴着手链的那个孩子。九月灵在知道了崔江置是自己的孩子时,也完全不动摇,并说"问我为什么回来吗?为了消灭掉一切而回来的。" 显露出了不祥的征兆。

-完-

他并不是失忆,是变寒心了。。。


‘구가의 서’ 최진혁, “이연희 직접 죽이고 싶었는데...” ‘섬뜩한 살기’
‘九家之书’崔振赫,"想亲手杀死李妍熙...” '毛骨悚然的杀气‘



‘구가의 서’ 부활한 최진혁이 섬뜩한 살기를 뿜어냈다.
‘九家之书’复活的崔振赫散发着毛骨悚然的杀气。

2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에서는 구월령(최진혁 분)이 친구였던 소정(김희원 분)마저 해하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21日播出的MBC月火剧‘九家之书’里九月灵甚至想杀害他的朋友素正。

이날 소정 앞에 재등장한 월령. 한 때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인간이 되고 싶어 했던 월령이지만, 부활한 그는 “백년도 채 못 살고 사라지는 미물이라니. 그래도 천년은 살 것처럼 바둥대는 걸 보면 안타깝다 못해 안쓰러울 지경이다”고 독설을 퍼부었다.
重新出现在素正面前的月灵。曾经是为了所爱的女人想成为人类的月灵,但是复活过来的他充满怨恨地说"是活不了100年就会消失的未知物。想着像是活了1000年似的看着挣扎的样子让人心疼的程度吧。"(这句话实在有点理解不了。呵呵)

소정이 “혹시 정말로 천년악귀가 된 것인가”라고 조심스럽게 묻자, 월령은 “대답하기 전에 하나만 묻지. 오늘 숲에서 아주 이상한 놈을 봤어. 인간도 아니고 신수도 아닌 해괴망측한 놈이었네. 자네의 염주 팔찌를 가지고 있던데 누군가”라며 강치(이승기)의 존재를 물었다.
素正小心翼翼地问道"难道真的成了千年恶鬼吗?",月灵反过来问起了江置的存在"回答你之前先问你一个问题。今天在树林里遇到一个奇怪的孩子。既不是人也不是神兽的怪异孩子。戴着你的手链,他是谁?"

이에 강치가 서화(이연희 분)와 월령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임을 밝힌 소정. 하지만 월령은 서화가 아이를 낳고 얼마되지 않아 죽었다는 소식에 “아깝군. 내 직접 그 목을 비틀어죽이고 싶었는데”라며 “나한테 왜 돌아왔냐고 물었나. 모든 걸 소멸하기 위해서네”라고 답해 섬뜩함을 자아냈다.
对此素正告诉月灵江置是西华和月灵的儿子的事实。但是月灵在听到西华生下孩子后就死了的消息后,月灵说"好可惜。我想亲手杀了她的。" 还说"问我为什么回来吗?为了消灭掉一切。"

-完-


‘구가의서’ 최진혁, 세상의 소멸 위해 돌아왔다
‘九家之书’崔振赫,为了消灭世界而回来

内容跟上面2篇一样 不翻内容了 看图吧


'구가의 서' 이승기, 최진혁 향해 "당신 누구요?"
‘九家之书’李胜基,问崔振赫"你是谁?"


이승기가 최진혁과 마침내 마주했다.
李胜基和崔振赫终于碰面了。

21일 오후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에서는 최강치(이승기 분)와 구월령(최진혁 분)이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21日播出的‘九家之书’里崔江置和九月灵终于碰面了。

이날 혼자서 콩을 세고 있던 최강치는 갑자기 느껴지는 음산한 기운에 뒤를 돌아봤다. 그곳에는 최강치를 바라보고 있는 구월령이 있었다.
独自一人数着豆子的崔江置突然感觉到了阴森森的气息后回头看。他看到了望着自己的九月灵。

이에 최강치는 "누구요? 당신 누구요"라고 소리쳤고 구월령은 웃음 지으며 최강치를 바라봤다. 강치는 구월령에게 다가가려 했지만 구월령은 순식간에 모습을 감춰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对此崔江置大叫着问道"是谁?你是谁?"但是九月灵只是微笑着望着崔江置。江置虽然想靠近九月灵,但是九月灵瞬间消失不见。让人更加好奇以后的故事进展。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태서(유연석 분)가 무형도관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조관웅(이성재 분) 밑으로 들어가 눈길을 끌었다.
另外今天播出的内容里泰西为了保护道馆的人们而成为了赵冠雄的眼线。

-完-


‘구가의 서’ 사군자 정체 모두 밝혀졌다 ‘유동근에 충의다짐’
‘九家之书’四君子的身份全部揭开。‘对刘东根表示忠义'



‘구가의 서’ 베일에 싸여있던 사군자의 정체가 모두 밝혀졌다. 매(梅)의 표식을 가진 곤(성준). 죽(竹)의 표식을 가진 공달(이도경), 박무솔에 이어 국(菊)의 표식을 갖게 된 박태서(유연석). 난(蘭)의 표식을 가진 천수련(정혜영)이 그 주인공.
'九家之书’四君子的神秘面纱全部揭开。‘梅’是坤。‘竹’是孔达。‘菊’是朴泰西。‘兰’是千秀莲。


구가의서 최진혁, 이승기 죽이기 위해 나서다
九家之书崔振赫,为了杀李胜基而出现。

‘구가의 서’ 최진혁이 이승기를 죽이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했다.
‘九家之书’崔振赫为了杀李胜基开始行动起来。

2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긴 잠에서 깨어난 월령(최진혁 분)이 서화(이연희 분)의 아들이자 자신의 아들인 강치(이승기 분)를 없애기로 결심했다.
21日播出的‘九家之书’里从沉睡中醒来的月灵决心要消灭掉自己与西华的儿子江置。

사랑하던 서화의 배신으로 지리산 수호신수 월령은 죽음과도 같은 깊은 잠에 빠진다. 20년의 시간이 흐른 후 서화가 홍명(윤세아 분)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일본으로 돌아오자 월령은 무언가에 이끌린 듯 잠에서 깨어난다.
被所爱的女人西华背叛的智异山守护神月灵像死去了一样沉睡。过了20年后西华改名后从日本回来,月灵也因不知名的原因而从沉睡中醒来。

하지만 눈을 뜬 월령은 과거 밝고 순수했던 월령이 아니었다. 인간이 되기 위해 구가의서를 찾다가 이에 실패하고, 오히려 부작용으로 백년악귀가 된 월령의 눈빛에는 악만이 가득했다.
但是醒来的月灵已不是过去那个开朗而纯真的月灵。在为了成为人类而找寻九家之书的失败,反而因为副作用而成为千年恶鬼的月灵的眼睛里充满了‘恶’。

잠에서 깨어난 후 숲에서 헤매던 강치의 모습을 보게 된 월령은 반인반수인 그의 정체에 의아해 하며 자신의 오랜 친구였던 소정(김희원 분)을 찾아간다. 그리고 그에게 “서화에게 아이가 있었나”고 묻는다.
从沉睡中醒来后看到江置的月灵惊讶于江置的半人半兽的真实身份,所以找到了老朋友素正。他问素正"西华有过孩子?"

월령의 등장에 놀란 소정은 “자네의 아들이기도 하다. 자네가 그렇게 되고 서화가 홀로 아이를 낳았다”며 “서화는 아이를 낳고 얼마 되지 않아 죽었다”고 그간의 이야기를 전한다.
素正对月灵的出现感到了惊讶,告诉月灵"也是你的儿子。你沉睡后西华一个人生下了孩子"“西华生下孩子后不久也死了。"

이에 월령은 서화의 죽음을 조소하며 “죽었다. 아깝군. 내 손으로 그 목을 비틀어 죽이고 싶었는데”라고 섬뜩한 기운을 내뿜는다. 이어 “내가 왜 돌아왔냐고 물었냐? 모든 것을 소멸하기 위해서이다”라고 말한 뒤 소정을 공격한다.
对此月灵嘲笑着西华的死,冷冷地说"死了。好可惜。我想亲手扭断她的脖子杀了她。"接着还说"问我为什么回来吗?为了消灭掉一切"然后攻击了素正。

월령의 공격에 예상치 못한 큰 부상을 입게 된 소정은 이후 자신을 찾아온 강치를 향해 “강치야 어서 몸을 피하라. 되도록 여기서 아주 먼 곳으로 도망치라. 그자가 나타났다. 널 죽이려고 한다. 월령 네 아비 말이다. 어서 도망치라. 그 자가 널 찾을 수 없는 곳으로 멀리 도망가라”고 말하며 마지막 힘을 다해 그를 지키고자 했다.
遭到月灵攻击后受了伤的素正,对来找自己的江置说"快点躲起来。最好躲到离这里很远的地方去。他出现了。他要杀了你。月灵,你的父亲。快点逃吧。逃到他找不到你的地方去"他拼了所有的力气想要去保护他。

하지만 강치는 소정의 말을 따라 도망가는 대신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위기에 빠진 여울(수지 분)을 구하기 위해 월령에게로 간다. 월령과 강치 부자의 위험천만한 만남이 예고되면서 안방극장의 긴장감을 높였다.
但是江置没有按照素正的话而逃跑,他为了保护自己所爱的人,为了救出秀智而奔向月灵。月灵和江置父子充满危险的相遇,让剧情紧张起来。

-完-




目空一切,挑战人类,一切尽在表情中。。。


艾玛 不翻了。。11点多了。。玩会儿斗地主 睡觉去。。。。。
出场这么点 就会影响到收视率大局的话 那我真是佩服他了。。。噗 闪走。。。


未看中字,看了新闻和截图也知道剧情了,表情演技果真厉害。
其实九月灵沉睡二十年醒过来,对人类已心寒,所以举止当然也是让人心寒的(包括那样对素正),没有所谓黑不黑化,还要问为什么这样的人也真是不懂得看戏了。。。呵呵呵呵~
韩剧人物(非主角)的方程式都是:好~坏(人家所谓的被黑化)~好(人家所谓的洗白)或坏-就这么简单!!




啊~啊~追剧好痛苦啊
又要苦等一星期。看完第14集,各种激动,各种期待,各种不淡定。
预告快出来,缓解一下我的纠结心


谢谢kk的辛勤翻译!!!!


KK,辛苦了...
九月灵出场时间虽然不多,但是太有存在感了,太给力啦...


推荐应用
为兴趣而生,贴吧更懂你。